귀찮은 점심 도시락 메뉴 : 귀찮지만 힘내보자

2019. 6. 22. 00:16기록/일상

산책하며 한 컷!

직장인 점심 도시락 메뉴 기록 

시작은 다리가 안좋아서 시작했는데 이제는 돈도 아낄겸 산책도 할겸 겸사겸사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닙니다. 회사다니면서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는게 쉬운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열심히 사는 중입니다. 회사가 좀만 더 가까웠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이루어질리가 없습니다:( 일주일간의 점심 도시락 기록합니다.

 

0604. 샐러드+어린잎+새싹 / 양배추 / 참치 / 밥 약간

도시락 산 김에 얼마나 들어가나 양테스트 제법 들어갑니다. 양배추+참치 쌈은 좋아용.

 

0610. 소고기전주비빔 삼각김밥 / 새싹+어린잎 / 스위스롤케익

소고기 전주비빔 삼각김밥에 새싹 비벼먹었더니 맛있네요. 새싹 비빔밥 느낌. 전주비빔+새싹드세용. 스위스롤케익은 맛도 그냥 그렇고 양이 많아서 남겼어요.

 

0611. 시리얼 / 샐러드 / 삶은계란2개

그새를 못참고 1개 먹어버렸어요. 저 조합도 아침에 시간 없을 때 빠르게 집어가지고 나오기 좋아요.

 

0615. 남은 피자 2조각 / 떡볶이 / 콜라

주말 한끼. 느끼한거+매운거 핵존맛탱! 떡볶이는 집에 굴러다니던 떡국떡을 이용했어요. 맛있다.

 

0619. 야채전 / 저지방우유 / 시리얼

야채가 상하진 않았는데 너모 뻑뻑해서 계란에 부쳐왔어요. 전같아서 맛나다!

 

0620. 계란 / 밥 / 소시지볶음 / 김

오랜만에 점심으로 밥먹었더니 맛있네요. 저 도시락 밥통에 계란 꾸겨넣는거 어려워요.ㅠㅠ

 

0621. 열무김치 / 야채전 / 밥

어제 먹은 밥이 맛있어서 또 싸옴여. 열무김치가 아삭아삭. 여름김치는 역시 열무김치인 것으로.

 


없는 날은 도시락 싸갔는데 까먹고 안 찍은 날 입니다.ㅋㅋㅋ 맨날 다 먹고나서 생각해요. 이 식단들 말고도 컵누들 우동맛을 대량구매해서 먹고있는데 컵누들 맛은 있는 데 의외로 나트륨 함량이 높으니 조심하세요. 저는 컵누들에 김치나 단무지 약간, 밥 조금 해서 먹어요. 이것도 급하게 집어서 나오기 좋은...ㅎㅎ

제가 그닥 일찍 일어나는 편이 아니여서 아침에 급하게 주워서 나올 수 있는 식단이 주가 됬네요. 점심도시락을 좀 더 연구해 봐야겠어요. 메뉴가 이제 슬슬 질리려고해...

샐러드는 쿠팡에서 구매했었는데 애들이 신선한건 그닥 모르겠고 애들이 엄청 쎄요...ㅠㅠ 그래서 잘 안상하나.. 재구매는 안할듯. 과일을 좀 구매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좋은 영양이 들어간 식단이 있으려나. 흠.

 

  • 프로필사진
    BlogIcon 잉여토기2019.06.23 22:42 신고

    와, 직장 다니면서 도시락까지 싸 다니시다니 부지런하시네요.
    다양한 종목으로 드시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며 바람도 쐬고 도시락도 먹는 점심 시간이 행복하시겠어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아라_ara2019.06.24 20:19 신고

      전혀 부지런한 인간이 아닌데 부지런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D
      직장에서 혼자만의 시간 너무 행복합니다.ㅎㅎ

  • 프로필사진
    BlogIcon arisurang2019.06.24 20:35 신고

    공감 200퍼센트. 전 3일 동안을 김치에 참기름 넣고 고추장에 비벼먹은 적도. 계란 프라이만 해갖고 갔는데. 질려버리기는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