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힐링 모바일 게임 : 떠있는 해달 Rakko Ukabe

2019. 6. 30. 21:39프로그램.어플

제가 원래는 게임을 별로 안 좋아했어요. 온라인게임도 흥미있을 때나 몰아서 하고 금방 흥미가 식었어요. 최장 8개월? 정도였던 것 같네요. 오래 지속하지를 못했어요. 분야도 한정적이고. 이런 제가 게임을 좋아하기 시작했던건 UI에 대해서 배우고 게임그래픽에 대해 관심을 가지면서부터 인 것 같네요. 신작 게임을 하나씩 해보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나 구상을 얻었거든요. 물론 그래픽 예쁜걸 가장 좋아했고, 지금도 그러합니다.

이것저것 찾던 와중에 너무 귀여운 모바일게임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

귀여운 힐링 모바일 게임 : 떠있는 해달 Rakko Ukabe

떠있는 해달 Rakko Ukabe 라는 게임입니다. 제가 생각했을땐 메뉴 구성은 정말 불편하긴 한데 너무너무 귀여워요. 이렇게 세상 귀여울 수 가 없음. 약간 네코아츠메는 다들 아시죠? 딱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코아츠메는 고양이고 떠있는 해달은 해달입니다. 

스타트

게임이 전체적으로 귀엽긴한데 음... 뭘하는 건지를 잘 모르겠어요... 참고로 한국어 지원은 되지않습니다. 하지만 영어는 둘째치더라도 게임이 할 수 있는게 별로 없는건지, 제가 모르는 건지 여튼 잘 모르겠네요.

튜토리얼 나오긴하는데 하고나서도 ???를 지울수없습니다. 그냥 몇번 더 건드려보세요.

장난감 설치, 보상으로 진주주고 가요.

일단 잘 모르지만 해봤습니다. 해변에 조개 놓아주고, 튜브나 의자 등등 무언가 설치를 해주면 해달들이 놀다갑니다. 놀다가면 (귀엽고 깜찍하게도)진주를 주고갑니다. 개수의 기준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진주 주고 가는거 너무 킬포... 8ㅅ8

푸드에서 애들 밥챙겨주면 됩니다. 진주가 소모되고 해변에서 하단을 보시면 확인할 수 있어요. 전 처음에 진주 어디서 확인하는지도 몰랐어요.ㅎㅎㅎ 떠있는 해달이 전 정말 아쉬웠던게 한마리밖에 방에 못들여놉니다..ㅠㅜ 막 딩굴딩굴하는데 귀여워 쥬금...

지금까지 만났던 아이들은 앨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구성이 솔직히 헷갈리지만 어쩜 이리 귀여운지...ㅠㅠ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 하세요... 너모너모 귀여워요.

세상귀여움 혼자귀여움

다 필요없고 그냥 귀엽습니다. 귀여움으로 힐링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거 같네요. 전 그래픽이 너무 예뻐서 다운받아봤는데 기능은 딱히 없어요. 방도 너무 좁고 해변도 너무 좁고.. 해변은 결제하면 넓힐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가볍게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을듯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