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은 점심 도시락 메뉴 : 뭔가 건강한 식단 없을까.

2019. 7. 7. 22:15기록/일상

직장인 점심 도시락 메뉴 기록 두번째.

점심 도시락을 챙겨가지고 다니면 좋은 점이 점심에 뭐먹을까 고민을 안해도 되는것이죠. 하지만, 점심도시락을 뭘 챙겨갈까 고민하게 됩니다. 고민이 엄청 나네요. 이번에는 무얼 먹었을까...!

0624. 컵누들 / 밥 / 열무

아침에 매번 늦게 일어나서 간단하게 주워올 수 있는게 주 식단이 되버린다. 컵누들이 슬슬 질리기 시작했다.

0625. 미역국 / 볶음밥 / 김

미역국은 비비고 제품. 비비고 제품이 은근 맛나고 좋더라구요. 가장 맛있는 건 육개장. 볶음밥은 있는 야채 다 때려넣고 새우랑 볶은 겁니다.

0701. 토마토소시지버섯볶음 / 밥

주말에 에그인헬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볶아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다! 딱 다이어트 음식인듯. 소시지만 빼면. 그래도 소시지라도 있어야 밥반찬으로 좋을 것 같다. 

0702. 토마토소시지버섯볶음 / 밥 / 김자반 / 스프

오늘은 꽤나 풍족. 스프는 보노스프다. 보노꺼 엄청 맛있다. 토마토볶음은 2일분을 만들어서 월~화 이렇게 먹으면 안귀찮고 좋다.

0703. 밥 / 육개장 / 새우까스

여기가 바로 육개장 맛집~! 비비고 육개장 정말 맛있습니다. 좀 맵긴한데 밥이랑 새우까스랑 먹으니 맛있습니다. 새우까스는 집에서 먹으면 맛없는데 도시락으로 먹으면 맛난 이유는 대체;;

0705. 도시락 없음. 서브웨이

서브웨이 먹었어염. 이날 폭염이라고 엄청 뜨겁더라구요.


요즘 아침부터 점심때쯤까지 엄청 덥더라구요. 세상에. 양산없으면 나가지도 못하겠어요. 너무 덥고 뜨겁고 따갑고... 그거 생각하면 도시락싸들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다리도 안좋은데 빈혈까지 오면 저 진짜 실려갈것 같아서.ㅋㅋㅋ

요즘 서브웨이에 빠졌어요. 에그마요가 너무 맛있네요. 서브웨이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는듯! 세트로 쿠키까지 먹으면 7천원대라 샌드위치치고는 비싸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요. 전 올리브랑 할라피뇨를 빼고 먹어요. 올리브는 따로 먹는게 맛있고 할라피뇨는 매워서 싫어요.

이번주도 도시락 잘 챙겨서 다녔네요. 좀 더 다양한 메뉴를 연구해보려구요.

 

2019/06/22 - [기록/일상] - 귀찮은 점심 도시락 메뉴 : 귀찮지만 힘내보자

  • 프로필사진
    BlogIcon 이음2019.07.08 09:30 신고

    저도 에그마요 좋아해요!
    다른거 주문해도 에그마요 한개씩 꼭 추가해서 먹어요 ㅋㅋㅋ
    도시락 뭐 싸지? 라는 질문은 점심 뭐 먹지?보다 더 큰 번뇌를 가져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아라_ara2019.07.08 16:34 신고

      매번 저녁에 점심뭐먹을지에 대한 고민을 계속 하게 됩니다ㅠㅠ 타이밍이 언제냐만 바뀌엇어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담덕012019.07.11 12:09 신고

    오호 이음님처럼 도시락을 싸 가지고 다니시는군요.
    두 분이서 도시락 메뉴 공유하면 좋을 거 같은데요. ^^

1 2 3 4 5 6 7 8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