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운동화 솔직후기 :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55 페일핑크 화이트

2019. 7. 7. 23:22리뷰

내 돈주고 산 나이키 운동화 후기

이번 5월에 발가락이 거의 부러지는 바람에 좋은 신발을 구매해야 했어요. 의사선생님께서도 한달정도는 운동을 삼가야한다고 하셨고, 거의 자리를 잡으려면 1년 정도 생각하는 게 좋을 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름 운동화를 보는 데 처음에는 백화점에 가서 봤는데 매장에 있는 신발들이 다 제 맘에 안드는 거예요.ㅠㅠ 이것저것 따지다보니 저랑 잘 안맞기도 하고 맘에도 안들고... 그래서 지금까지 신어왔던 신발들 중에 가장 맘에 들고 편했던게 나이키의 제품이라 나이키제품을 구매해보기로 했어요.

★ 후기 쓴 사람은 이렇습니다. 

245mm 칼발. 피부가 얇고 예민함.
편한 것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많이 본다.
최근에 발가락을 다쳤다. 그래서 편한 신발을 찾는 중.

매우 개인적인 관점이 들어간 리뷰가 될 예정입니다. 전 이런 사람이니 참고해주시기를.

나이키 운동화 전체적인 디자인.

디자인은 맘에 듭니다. 인체공학이고 다 필요없고 일단 색과 라인이 너무 예쁩니다. 인체공학이라는 건 나이키 브랜드에서 잘 만들었겠거니 하고 있습니다. 제 전문분야도 아니고 신었을 때 발이 편하면 된거죠. 허허.

나이키는 전체적으로 발볼이 넓지 않게 나와서 좋습니다. 전 발볼이 넓게 나온 운동화는 제 발이 너무 안예쁘게 보여서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이키는 그런 점에서 플러스 점수.

원래는 흰색 운동화를 사려고 했는데 컬러에 완전 반해버려서 제꺼로 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분홍색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요즘 분홍색을 사면 완전 핫핑크 색이 와서 자제하고 있었는데 이 운동화는 공홈컷에 나온 색처럼 그대로 잘 왔습니다. 나이키 브랜드는 색도 정말 잘 뽑네요.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55" 이 모델은 전부 사고싶을 정도로 예뻤습니다. 어떤 색을 사시던 좋은 선택이 되실듯.

여름용 운동화로 어떤가요?

저도 일단 여름용 운동화로 구매했습니다. 일단 겉면이 굉장히 얇아요. 밑에 착샷에서도 느끼실 수 있으실텐데 발 모양이 보일정도로 얇습니다. 신고서 몇 번 걸어본 결과 바람도 통하고 좋았습니다. 생긴건 바람 다 막을 것 처럼 생겼는데 의외로 바람이 잘 통해서 놀랐습니다.

밑창도 굉장히 부드럽고 폭신해서 좋습니다. 전 일단 통기성이랑 발가락이 안아픈지가 가장 중요했는데 일단 둘다 통과입니다. 신발 푹신푹신하니 좋아요.

 

 

사이즈는 어떤가요?

240신는데 운동화는 편하게 신으려고 245구매합니다. 근데 여름용운동화가 맨발로 신게 나오잖아요? 이번 운동화도 그랬는지 작게나온편입니다. 저 칼발에 240이 정사이즈인데 양말신고 신으면 좀 불편합니다. 덧신정도는 가능.

맨발로 신으면 굉장히 잘 맞는 편입니다. 정사이즈 반업이나 한업이 좋을 것 같네요. 칼발기준이요.

여름용운동화는 맨발로 신게 나온 것들이 많아서 다른 운동화사실 때도 그 점을 잘 알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주변에 그걸로 낭패 본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 교환하시는 분들 정말 많이 봄.. 아디다스도 매장 가보니까 그렇게 나온 신발이 많더라구요. 발볼 넓으신 분들 구매하기 어려우실듯.. 신발 발볼 사이즈 나온 경우도 있던데 꼭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세요.

단점이 있다면?

뒷꿈치가 겁나게 아파요. 엄청. 아파. (단호)

엄청 부드럽게 생겨서 방심했는데 뒷꿈치 다 까졌어요. 운동화가 이런경우는 처음이네요. 일반 밴드는 밀려서 아예 못붙이고 뒤꿈치 보호용 큰 밴드 있어요. 그거 붙이고 다닙니다. 솔직히 새 신발 한두번 신어본거 아니잖아요. 근데 와, 아파요. 진짜. 이거 산지 몇주 됬는데도 아직도 밴드 붙이고 다닙니다. 괜찮으신 분만 구매 권합니다.

뒷꿈치 연하신 분들은 이 신발은 굳이 권하지 않습니다. 디자인에 반하신 분들은 어쩔 수 없죠. 그건 당신의 데스티니.☆ 하지만 웰컴투헬입니다. 뒷꿈치 겁나 아파요.ㅠㅠ 요즘 다른 브랜드에서는 뮬로도 많이 나오던데 그쪽으로도 알아보세요. 전 발이 안좋아서 뮬은 좀 힘들거 같네요.

지저분한 바닥주의.

착샷과 전체적인 평.

장점 단점
  • 디자인이 예쁘다.
  • 밑창이 폭신하다.
  • 여름용 운동화로 좋다.
  • 뒷꿈치가 아프다.
  • 발 모양이 다 보인다.
  • 신고 벗기 불편하다.

디자인이 예뻐서 커플용 운동화로도 많이 신는 모델이더라구요? 전 없으니까 저만 신음.ㅋ 커플용운동화 찾으시는 분들은 꽤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뒷꿈치 연약하신 분들은 다시 한번 생각해봐요. 근데 정말정말 예쁜 건 사실입니다. 이 모델 컬러 진짜 다 사고 싶어요. 다 질러버리고 싶어. 

하지만 세상엔 뭐 하나를 얻으면 무언가 하나를 잃게 되는 법.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고, 돈이 있으면 살게없고 돈이 없으면 살게 많고 그런것이죠. 저의 비루한 리뷰로 좋은 소비생활이 되셨기를 빌며 저는 이만...

 

  • 프로필사진
    BlogIcon 이음2019.07.08 09:23 신고

    뒷굼치 까지면 아파요 ㅠㅠㅠㅠㅠ
    저는 생긴거랑 다르게 피부가 괴랄하게 연해서... 하, 스쳐도 까져요...
    못신는거군요! 근데 컬러 진짜 예쁘네요. 민트도 이쁘겠어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맨날맨날2019.07.08 12:21 신고

    넘 이쁜 운동화네요^^ 걷기 일주일동안하다 포기했는데 이유가 발톱이 점점아프고 붕~뜨더니 나중에는 빠져버리더라고요 그 후로 운동안했어요^^;;;
    운동화는 편하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예쁘기까지 하면~~완젼 좋구용

  • 프로필사진
    BlogIcon arisurang2019.07.08 22:45 신고

    디자인 정말 예쁘네요. 뒷꿈치는 사진을 봐도 안쪽으로 들어와 있는게... 아플 것 같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