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에버랜드 리얼후기 : 날씨는 뜨겁지만 재밌게 놀다옴!

2019. 7. 28. 17:47기록/여행

캐리비안베이에 이은 에버랜드입니다. 저는 캐비+에버랜드 이용가능한 이용권을 구매해서 다녀왔어요. 캐비 관련해서랑 이용권 관련해서는 밑에 링크를 걸어드릴게요. :3 오전에는 캐비에서 놀구 오후에는 에버랜드에서 노니까 딱 좋았어요.


https://coupa.ng/bhUj8I

 

쿠팡! | [바로사용] 캐비 골드시즌 종일이용권(~8/31)

[바로사용] 캐비 골드시즌 종일이용권(~8/31)

trip.coupang.com

입장권은 QR코드를 사용하니까 편하더라구요. 찍구 들어가시면 되구요. 자세한건 이용안내에 적혀있으니 보시면 됩니다. 제 캐리비안베이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되구요!


에버랜드 입구

이날은 태풍온다구 날씨도 흐리고 비왔던 날이라 하늘이 흐려요. 그래도 에버랜드가 사진찍기 좋게 잘 해놔서 기본 사진들은 잘 나온거 같아요. 저희는 놀이기구 타는 목적이 아니라 사진 찍을 목적으로 왔기 때문에 즐거웠습니다.

에버랜드에서 사람들이 사진 정말 많이 찍는 스팟이죠! 입구에 들어가면 보이는 큰나무예요. 저희는 들어가니까 사람들이 너무 많길래 위에만 찍구 패쓰했어용... 나올때는 사람 더 많았구... 다음에는 입구 들어가자마자 찍을려구요.

에버랜드 락커 위치

락커..ㅠㅠ 정말 많이 헤맸어요. 저희는 캐리비안베이에서 왔기때문에 짐이 상당했습니다. 그래서 락카에 짐 두고 안으로 들어가려했는데 락카를 찾을 수가 없었어요. 직원분들께 묻고 물어 결국 찾아냈습니다. 가격은 작은건 1,000원이구요. 조금 큰건 1,500원이예요. 저희는 크게 1500원짜리 락커를 선택했습니다. 동전변환기가 있긴해요.

락커위치는 출구쪽에 있습니다. 완전 출구쪽에 있으니 쭈우욱 가세요. 가방매장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저희는 가방매장 밖에 없잖아! 하고 엄청 헤매서 더웠네요.

입구에 있던 디저트 카페의 특이한 디스플레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에버랜드 음료 자몽에이드

더우니까 음료 한잔 했습니다. 해주시는 분이 잘해주셨던건지 자몽에이드 핵존맛탱이었네요. 날씨가 이래서 그런가 아주 덥고 갈증나네요. 그래서 한잔 했습니다.

에버랜드 풍경

날이 흐린데도 사진이 정말 잘 나왔어요. 너무 풍경이 예뻐서 찍고 서고 찍고 서고. 가족이랑 친구랑 사진찍기가 좋습니다. 저희가 7월에 다녀와서 그런지 한창 수국들이 많았어요. 제가 또 수국을 좋아하다 보니 사진을 또 엄청 찍었습니다.

놀이기구도 조금 타긴 탔어요! 이건 유령을 총으로 잡는건데 제가 1등했습니다 헤헤. 여기 유령들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버렸습니다.

사진 한 컷씩 찍어줍니다. 이날은 날씨가 영 좋지는 않았어요. 비와서 저는 모자를 썻어요. 근데 여름 중에 에버랜드 오실 계획이시라면 꼭 모자를 챙겨오세요. 챙 넓은 것도 괜찮구요. 야구모자도 괜찮구요. 여기가 높은 나무가 없이 훤하다보니 눈이 생각보다 많이 부셔요. 다른애들은 괜찮다는데 전 왜그렇게 부시는지.. 모자 없었음 큰일날 뻔 했어요.

저같은 분은 모자가 필수인데 놀이기구를 노리고 오신 분들은 모자가 걸리적 거릴 수도 있겠어요.

꽃들이 너무 예쁘게 폈습니다.

여기 너무 예뻣는데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못찍었어요. 레드계열 옷입구 찍으시면 너무 예쁠듯. 여기서 시원하게 물을 뿌려주더라구요. 파람색 우산들이 아주 예뻐요.

길에 이렇게 커플들을 위한 사진 스폿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욕 한사발 하면서 내려옴. 우린 커플도 아니라구!

친구가 찍어서 넘겨준 수국들. 돌아다니다 보면 사진 찍기가 정말 좋아요. 철마다 컨셉도 다르니까 언제든 와도 좋습니다. 단지 여름엔 굉장히 덥습니다. 이날은 비까지 와서... 어휴...

사진을 찍기엔 정말 쨍쨍한 날이 잘나와요. 나중에 이거 관해서도 포스팅할 기회가 있기를 바라면서.


저희는 꼭 사파리도 들려요. 저녁에 가면 많이 안기다리고 갈 수 있거든요. 사파리는 곧 이어서 포스팅 합니다.

캐리비안베이 리얼후기 : 여름 물놀이 꿀잼! 준비물부터 이용팁까지.
여름 에버랜드 리얼후기 : 날씨는 뜨겁지만 재밌게 놀다옴!
에버랜드 사파리 : 잘 보이는 명당자리와 시간은 따로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