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사파리 : 잘 보이는 명당자리와 시간은 따로 있어요!

2019. 7. 29. 13:03기록/여행

에버랜드가면 사파리랑 로스트밸리 꼭 가는 사람~~? 저요~~~! 평일에 가던 주말에 가던 대기줄이 항상 있지만 그래도 꼭 가게 되는 곳이 사파리입니다. 너모 귀여워서 먼 발치에서 보는것 만으로도 행복해집니다.

사파리는 명당자리와 시간이 따로 있어요. 사파리투어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 주목! 물론 어느자리던 어떤 시간이던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있으면 즐겁습니다만, 저는 더 잘 보고 싶었어요. 거기서 찍은 사진들과 함께 설명드립니다. :3

첫번째는 백호! 갈때마다 다른걸 보면 순서는 상관없는 것 같아요. 그때그때 달라요인것 같네요. 줄무늬가 멋집니다.

그리고 발바닥이 핑꾸...☆ 귀여워요.

호랑이 정말 좋아하지만 짧아서 아쉬웠습니다.

한땀한땀 장인의 손길로 채워넣은 사자! 두번째는 사자입니다. 스쳐지나듯이 봤는데 너무 귀여워서 찍느라 고생했습니다. 귀여옹....ㅎㅎ

중간에 하이에나입니다. 하이에나들이 밖으로 잘 안나왔어요. 안쪽에 우리가 있다고 하니 퇴근하고 싶어서 그 주변만 왔다갔다 하는듯. 하이에나는 잘 못봤습니다. 흑

사파리투어 명당자리

사파리투어버스엔 명당자리가 있습니다. 일단 앞자리! 그래야 직원분의 위트있는 설명이 잘 들려요. 뒤에 앉으면 사람들소리 때문에 잘 안들립니다. 사파리는 직원분들 유머수업도 받으시는 건가 항상 의문입니다. 왜케 설명을 다들 잘 하시지. 굉장히 재밌어서 저는 앞에 앉구요. 그리고 오른쪽을 좋아합니다. 동물이 오른쪽에 많이 나와요. 이것도 취향차이이긴한데 좀 가까이서 보고싶다, 곰이 좋다 하시는 분들은 왼쪽. 다양하게 보고싶다 오른쪽 입니다.

입벌리고 있는 사자로 마지막!

세번째는 줄무늬가 아주 고운 호랭이입니다! 집에 고양이를 키워서 그런지는 몰라도 전 호랑이가 가장 좋은데요. 호랑이쪽도 좀 짧아요.ㅠㅠ 길지 않아... 아마 백호랑 나눠져 있어서 그런거 같기도 하구요. 여튼 이세상 포스가 아닙니다.

오른쪽 호랑이 졸고 있는데 너무 고양이라서 찍었습니다. 귀여워...

멋진 호랭이로 마지막!

중간에 대머리독수리였나요. 대머리 독수리가 있었습니다. 부엉이도 있음. 숨은그림찾기애용!

네번째는 곰입니다. 귀여운 곰 군덴이로 첫스타트!

곰이 춤추는거 기대하고 오신 분이 많으실텐데 곰의 행동다양화를 위해 이제는 버스가 지나다닐때 먹이를 주지 않아서 아는척도 안한다고 합니다. 이 아이만 저희 지나다닐때 잠깐 서줬어요. 직원분도 몇개월만에 본다고 놀라워하시더라구요.

너 뭐하니?

저 나무안에 사과나 과일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런 자세로.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거의 들어가려는 곰으로 마지막! 

사파리투어 명당시간

사파리투어에 있는 동물들은 거의가 야행성이라 낮에는 잠을 잡니다. 평화로운 동물들을 보고싶으시면 낮시간에 방문하시고 활동하고 있는 동물들을 원하시면 저녁 최대한 늦게 방문해보세요. 사파리가 마감시간이 언제였더라... 늦게 가면 늦게 갈수록 더 활동적인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저 마지막차 탔을때 애들이 제일 역동적이였어요. 퇴근하기 전이라 신난 동물들의 모습... 하지만 너무 늦게 가면 로스트밸리는 6시면 마감이라서 로스트밸리는 못보실 수 있어요!


에버랜드가 확실히 즐길거리는 많아요. 여름에 가기엔 굉장히 덥고 땀나긴 하지만 캐배보단 사람이 적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희 사파리 볼때 섬머스플래시인가 행사하고 있기도 했구요. 아마존 익스프레스도 정말 좋아하는데 대기시간 너무 길어서 포기했습니다. 사파리도 길긴한데 에버랜드 아니구선 보기 어려우니깐...ㅎㅎ 즐거웠습니다.

2019/07/21 - [기록/여행] - 캐리비안베이 리얼후기 : 여름 물놀이 꿀잼! 준비물부터 이용팁까지.
2019/07/28 - [기록/여행] - 여름 에버랜드 리얼후기 : 날씨는 뜨겁지만 재밌게 놀다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