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맛집 : 동수원 뉴코아 샤브문에서 샤브샤브 묵음.

2019. 8. 14. 16:50냠냠

수원에서 뉴코아아울렛 돌아다니는게 더운날에는 딱입니다. 제가 수원역쪽은 별로 안좋아해서 인계동 쪽으로 많이 가게 되네요. 샤브문은 뉴코아아울렛 8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저는 뉴코아아울렛 안에서 먹는 거로는 샤브문의 샤브샤브를 제일 좋아합니다. 양이 줄어서 많이 먹지 못하기도 하고 애슐리는 하도가서 질려가지고.^^;

오늘은 샤브샤브 리뷰입니다. 뉴코아 아울렛 돌때 꿀팁 도 알려드릴게요.

샤브문 입구.

백화점 안에 위치한 음식점들은 다 저렇게 음식이 디피가 되어있는 경우가 많죠? 저희는 만두전골은 안먹어봐서 저렇게 나오는 지는 모르겠지만 만두전골은 다음에 올 때 먹어보기로 했어요.

샤브문 내부.

내부가 깔끔한 화이트 배경은 아니구 여러가지 디피가 많아요. 저는 계산하는 곳에 위치한 코끼리그림이 맘에 들었어요. 여기 그림들이 다 반짝반짝해요.

 

 

샤브문 메뉴판.

저희는 2인세트는 안먹고 1인세트X2 시켰습니다. 굳이 당면 의미가 없어서..ㅋㅋㅋ 샤브샤브만 드시면 9900원에 드실 수 있지만 여기 나온걸 봐서는 양이 적으니 최소한도로 세트 정도는 시키셔야 할 것 같아요.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아요. 저희가 양이 적어져서 그렇지 그렇게 배부르고 푸짐하게 나오는 한 상은 아닙니다. 신선하긴 했어요. 음식값+백화점자리값이라고 하면 괜찮은 가격대.

샤브샤브가 무한리필도 아니여서 야채도 많이 먹을 수도 없고... 가성비는 별로예요. 수원역 AK백화점쪽이나 아주대쪽 샤브샤브 집이 더 좋아요. 다음에 꼭 소개시켜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샤브샤브 소스.

핫칠리/와사비간장/스위트칠리 이렇게 3가지 소스입니다.

전 이런거 먹을 때 스위트칠리나 땅콩소스 먹는데 땅콩 없으니까 스위트칠리 먹습니다.

샤브샤브 2인.

1인세트를 2개 시킨건데도 그렇게 많다는 느낌은 안들었습니다. 그냥 약간 포만감이 들 정도의 양? 월남쌈도 그렇게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야채 더 먹으려면 추가해야하는게 제일 불만...

기본찬이랑 야채, 고기, 칼국수, 밥(죽용).

야채는 신선하긴 한데 양 너무 적어요.

 

 


맛이 없는건 아닙니다. 단지 양이 적을 뿐.

맛이 없는 건 아닌데 저희가 양이 적어서 그렇지 다이어트 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여기 가시면 배고프실듯. 맛은 있어서 다음번에는 만두전골 먹기로 했는데 만두전골이 좀 밀어주는 메뉴인것 같긴 했습니다. 매장 디피도 만두전골이고.. 샤브샤브만 먹기에는 좀 허전했습니다. 숙주 좋아하는데 숙주도 너무 조금 주고...ㅠㅠ

뉴코아 엥간하면 애슐리 드시는 게 맞습니다. 뉴코아 다 먹어봤는데 애슐리가 가성비가 좋긴해요. 저희는 다이어트 겸 애슐리는 질려서 샤브샤브 먹으러 간거지 제가 8층에 있는 음식은 거의 다 먹어봤는데 와 여긴 맛집이야 같은 곳은 없어요. 평범함. 

 

 

뉴코아아울렛 8층에는 할인행사상품 매대가 있습니다.

매대라고 표현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할인상품만 모아둔 매대가 있는데요. 거기 먼저 갔다가 쇼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엥간한 행사상품은 전부 있구요. 밑에는 더 가격이 붙은 경우도 봤습니다. 입어볼 수도 있으니 개이득입니다. 물량이 많지는 않은 것 같았어요. 꼭 이쪽 먼저 확인하시고 쇼핑하세요! 가격은 백화점가격보다 좀 저렴한 정도? 그정도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 51